[레퍼런스] 설 새해 인사(feat. 따뜻한 안부 문자)

[레퍼런스] 설 새해 인사(feat. 따뜻한 안부 문자)

설 새해 인사가 늦었습니다. 명절 전 독감과 명절 연휴 동안 장염으로 호된 병치레를 겪으며 늦어졌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럼에도 몇몇 분과 주고 받은 따뜻한 안부 문자들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고, 그 내용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이 짧은 메시지들을 통해 '직장인 소속사(컬처잡)'로서의 존재 이유와 개인적인 소명을 다시금 깊이 새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짧은 글귀 속에서도 변화의 기쁨, 성장의 흔적, 그리고 감사의 마음이 담겨 있었습니다.

'직장인 소속사(컬처잡)'은 단순한 이직과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컨설팅에 그치는 것이 아닌, '직장인 소속사'로서 사람들의 꿈과 가치를 실현하는 여정에 함께하고 있음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운 분발하고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 건강 유의하시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

[크몽 코칭 후기] 회사에서는 누구도 말해주지 않는 이야기
저는 얼마 전에 크몽을 통해 1:1 커리어 코칭을 진행했습니다. 그 경험은 단순한 1:1 코칭 이상의 의미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코칭을 통해 만난 분이 저에게 이렇게 피드백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회사에서의 문제를 상담할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더군다나 내 편이 되어주면서도 HR의 시선으로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이전 글

[레퍼런스] 2024년 1:1 코칭 - ‘숨고’ 플랫폼 경험
오늘은 제가 2024년에 진행했던 1:1 코칭 경험을 공유하며, 컬처잡(직장인 소속사) 서비스의 방향성과 가치를 다시 한번 생각한 내용을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직장인의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형태(숨고 및 전문 코칭 업체 등)로 코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숨고’를 통해 코칭을 진행한 경험은 저에게 또 다른 성장과 보람을 제공해